그린맘 식물성 오메가

그린스토어/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19-07-08 09:38     최종수정 2019-07-08 17:24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영양치료전문기업 그린스토어가 ‘그린맘 식물성 오메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식물성 캡슐 사용은 물론 할랄, 코셔 Vegan, IFOS 등의 국제 인증서를 획득한 Polaris 社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Polaris 社는 프랑스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 제조사이다.

QualitySilver 공법을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여 오랜 시간 보관이 가능하며, Sensory 탈취 공정을 통해 미세 조류 특유의 향을 제거해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그린맘 식물성 오메가는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되 카라기난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455mg의 작은 캡슐로 아이들도 삼키기 쉽게 했다. EPA 성분 없이 DHA만 담아 두뇌발달 영양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맞게 설계했다.

박영창 그린스토어 대표는 “아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다”며 “주원료부터 캡슐까지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로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린맘 식물성 오메가는 1개월분이며, 1일 500mg의 식물성 DHA를 섭취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 전국 그린스토어 가맹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식약처, 의약품 등 허가심사체계 개선"

이동희 평가원장, 특별심사팀 구성… 인력 보충·심...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18년판 화장품연감

2018년판 화장품연감

책소개뷰티누리(주)(화장품신문)가 국내외 화장품과 뷰...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