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보

그린스토어/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19-01-25 10:06     최종수정 2019-01-31 17:02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영양치료전문기업 (주)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그린스토어 녹용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녹용은 예로부터 몸을 ‘보’ 하는데 널리 사용돼온 전통원료로 최장수 임금 영조가 즐겨 먹었던 것이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돼 있다.

‘그린스토어 녹용보’는 뉴질랜드 녹용, 가시오갈피, 로얄제리와 22가지 전통원료를 배합한 제품으로 녹용의 상대, 중대, 하대는 물론 3~5cm 밖에 얻을 수 없는 귀한 부위인 분골까지 녹용을 통째로 사용해 영양을 온전하게 담았다는 설명이다. 하루 1병(50ml) 섭취, 14일분이 1박스로 구성돼 있어 다섯 돈(반 냥)에 달하는 녹용을 섭취할 수 있다.

그린스토어 측은 “사슴의 사육부터 녹용 절각까지 자연 친화적인 방식으로 사육한 뉴질랜드 산 녹용을 선택했고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평소 기운이 부족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고 함량 녹용 제품을 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그린스토어 녹용보는 전국 12,000여 그린스토어 약국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감염병 인식 성숙한 만큼, 사회 부담 고려해야"

한정된 예산만으로 한계…의료감염 정책적 대책 필요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19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2019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약업계 유일한 정책자료집… 인물정보 총망라국내 약업...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