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맥스

매나테크코리아/건기식

기사입력 2017-05-17 11:04     최종수정 2017-05-17 14:2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글로벌 웰니스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는 최근 발효 홍삼에 비타민 B12를 더한 진맥스(GinMAX™)를 출시했다.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포뮬라로 탄생한 진맥스는 발효 과정을 거쳐 흡수율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홍삼,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2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진맥스의 주 원료인 홍삼은 사포닌의 일종인 진세노사이드가 다양하게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진맥스는 일반 홍삼이 아닌 특허 받은 발효 홍삼을 사용해 홍삼의 유익한 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효소 발효과정을 거친 가수분해 인삼을 비롯해 식물 유래 당류 성분인 알로에 베라 겔 분말과 치커리뿌리추출물, 레드비트주스 분말, D-리보오스, 아연을 부 원료로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사장은 "진맥스는 우리 나라 사람들이 가장 애용하는 식품인 홍삼에 매나테크만의 기술력을 더해 홍삼과 풍부한 부 원료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건강기능식품이다"며"앞으로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진맥스의 가격은 60g(500mg x 120정)에 83,750원(권장소비자가격)이며,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 온라인 주문 (mannaoffice.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Solution Med Story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환자안전 의약계 노력 계속돼야"… 의료+약 '원 서비스' 강조

OECD센터 맹호영 사회정책본부장-약계도 수가 탈피 환...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18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2018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약업계 유일한 정책자료집… 인물정보 총망라국내 약업...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