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시타놀2% 스틱스왑액

퍼슨/상처소독제

기사입력 2019-01-10 06:26     최종수정 2019-01-10 18:17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퍼슨(대표 김동진)이 일회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면봉타입 상처소독 및 피부소독제 2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일회용 면봉타입 상처소독제 ‘성광포스틱스왑액’은 포비돈 요오드를 유효성분으로 면봉에 약액이 흡착돼, 외부 활동(등산, 낚시, 캠핑, 해외여행 등)에 발생될 수 있는 응급상황시 상비약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낱개 포장됐다.

일회용 면봉타입 피부소독제 ‘헥시타놀2% 스틱스왑액’(사진,우)은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 2%와 이소프로판올70%를 유효성분으로 피부소독 이외에도 카테터 시술을 받은 중증 환자가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과거 카테터 삽입 부위 피부면을 자가 소독 시 대용량 소독액을 별도 희석해 알콜솜에 적셔 사용하는 방법과 비교하면 약액을 손에 묻지 않고 적용할 수 있는 점에서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퍼슨 마케팅 담당자는 “ 두 제품은 일회용 면봉타입 제품 특장점을 강점으로 각기 다른 성분을 갖고 있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으며, 특히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 성분은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카테터 소독시 권장한 성분으로 포비돈요오드에 피부 민감성이 있는 소비자에게 대안이 될 수 있다”며 “ 제품 출시 후 종합병원 문전약국을 중심으로 판매가 증가되는 추세"라고 말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광고)퍼슨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제약사.AI신약개발 성공사례 후 도전 선진국 갭 더 커져"

주철휘 부센터장 "규제 완화하고 신약개발 필요 데...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누구나 알기쉬운 한약제제 길라...

누구나 알기쉬운 한약제제 길라...

생약이 가지고 있는 성분의 약리작용을 근거로 방제를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