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툼겔

메나리니/파스

기사입력 2018-06-07 10:58     최종수정 2018-06-12 17:44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한국메나리니가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신개념 마사지파스 ‘파스툼겔’을 출시했다. 

 

파스툼겔(일반의약품)은 국내 최초로 디스펜서 타입과 튜브형으로 출시된 겔 파스다. 디스펜서란 눌러서 액체나 겔을 짜서 바를 수 있는 용기를 말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파스툼겔'은 펌핑 한번으로 정량조절이 가능하고 용기 상단을 이용해 마사지하듯 바를 수 있다. 또 겔 타입이라 끈적일 염려도 없고, 빠른 흡수와 빠른 효과가 임상으로 입증됐다.
 
성분이 흡수돼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피부장벽을 극복해 주성분이 통증 및 염증 부위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최적화된 포뮬러로 기존 바르는 제품 대비 흡수력이 2배 이상 높고, 바른 후 통증부위에 혈중농도 최고점인 6시간 대비 100배 이상의 높은 농도로 효과를 발현해 통증을 없애주며, 아로마향이 파스 특유의 자극적이고 강한 냄새를 완화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 펌핑 후 손댈 필요 없이 용기를 사용해 마사지하듯 바를 수 있는 편리함은 기존 파스의 가장 큰 단점을 개선한 것”이라며 “ 또 신체활동이 활발한 여름시즌에 가벼운 옷차림에도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여러 이유로 파스 사용을 꺼려하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Solution Med Story
한풍제약- 굿모닝에스과립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강덕영 대표, “투명한 기업경영, 매출 증대로 이어져"

“회사 중요 정체성 ‘윤리경영’...개량신약 발판 글로벌...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누구나 알기쉬운 한약제제 길라...

누구나 알기쉬운 한약제제 길라...

생약이 가지고 있는 성분의 약리작용을 근거로 방제를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