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타

바드코리아/체내 지혈제

기사입력 2019-04-30 09:24     최종수정 2019-04-30 16:52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30일 글로벌 의료기기사 바드의 한국법인 바드코리아는 다양한 외과적인 수술에서 해동이나 혼합 등 별도의 전 처리 과정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생분해성 분말 타입의 흡수성 체내 지혈제 ‘아리스타(Arista™ AH)’를 5월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드코리아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분말 지혈제 ‘Arista™ AH’는 인체 및 동물 유래 성분이 전혀 없는 100% 식물성 제제(성분명: 폴리사카라이드)로, 흡수성과 수화성이 매우 뛰어나 체내에서 빠르게 생 분해되는 인체친화적인 지혈제다.

‘Arista™ AH’는 멸균 처리된 흰색 분말 타입으로, 외과 수술 시 모세혈관, 정맥, 동맥 등의 출혈이 발생했을 때 일차적인 봉합 후 보조 기법으로 사용된다.

지혈이 필요한 부위에 직접 사용하거나, 어플리케이터 플랙시팁(FlexiTip™)을 사용해 정확하게 도포할 수 있다. 출혈 부위에 ‘Arista™ AH’를 도포하면, 표면에 혈전(clot)을 형성하여 혈액응고를 촉진해 지혈되는 기전이다.

임상시험 결과, ‘Arista™ AH’는 실험군의 90.3%에서 5분 이내(심장의 경우, 3분 이내)에 병변의 완전한 지혈을 달성했다. 대조군의 경우, 5분 이내에 병변이 완전히 지혈된 환자 비율이 80.4%인 것으로 나타났다. 

바드코리아 사업부 총괄 김여진 상무는 “Arista™ AH는 식물성 제제라는 안전성과 빠른 지혈의 편의성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 향후 국내 다양한 외과 수술 분야에서의 기여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Arista™ AH는 5월 1일자로 급여 출시 예정이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광고)제니아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노인질환자 급증 사회적 국가적 문제해결에 큰 몫 담당”

우리나라 요양병원과 다른 선진국에서의 요양병...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2019브랜드북" 대한민국 화장품이 K-코스메틱의 이...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