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모정

삼진제약/복합제산소화제

기사입력 2019-11-26 15:21     최종수정 2019-11-26 15:30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복합제산소화제 ‘아네모 정’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네모 정’은 위산을 중화해 위산 자극으로 인한 위산 과다, 속쓰림, 위부 불쾌감 등 다양한 증상을 완화시키고, 위장 경련과 통증을 억제하는 복합제산소화제다. 특히 진경제 성분인 스코폴리아엑스가 함유돼 있으며 다섯 가지 성분이 복합된 정제 제형 위장질환 일반약으로는 국내에서 ‘아네모 정’이 유일하다.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염증을 표현하는 주황색과 치료된 위를 상징하는 차분한 옥색을 선택해 복합제산소화제의 편안한 효능을 소구하고, 무광 재질 패키지를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또 기존 100T 단위로 판매하던 포장 단위를 20T 소포장 단위로 변경함으로써 환자가 아플 때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처방용으로는 1000정 병포장도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성재랑 상무이사는 “안전한 위장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네모 정’ 패키지 리뉴얼과 포장단위 변경이 이뤄졌다”며 “기존 ‘겔마’, ‘겔투’ 제산제 라인업과 함께 ‘아네모 정’은 보다 안전하게 환자들 위장 질환 증상을 완화하는데 좋은 선택지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ETC', 독성 없이 장기 효과…차세대 면역치료 제시

기존 면역세포치료제의 단점이었던 독성과 지속성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2019브랜드북" 대한민국 화장품이 K-코스메틱의 이...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