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도

태전그룹 AOK/이명증 치료

기사입력 2016-07-07 09:29     최종수정 2016-07-07 17:44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토탈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태전그룹의 AOK(대표이사 강오순)가 현대인의 일상 질환인 '이명증'을 완화하고 치료하는 일반의약품인 '실비도'정을 출시하고 유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실비도는 '휘파람 소리'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로 이명 증상을 나타내며 이를 모티브로 브랜드 네이밍을 적용한 것이다.

니코틴산아미드와 파파베린염산염 그리고 비타민B군(리보플라빈, 티아민염산염) 등으로 구성된 복합제인 ‘실비도’정은 혈관 확장을 통한 혈액 순환, 스트레스 완화 등을 통해 이명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태전그룹 오영석 부회장은 "오랜 기간 동안 의약품 유통사 대표가 아닌 약사로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이명증 환자에게 딱히 해법을 제시하지 못했던 것이 가장 안타까웠다"며 "약사로서의 경험과 의약품 유통사로서의 책임 의식이 이명증 치료제 출시의 모티브가 됐다"고 말했다.

태전그룹 AOK 실비도 PM은 "국내 이명환자는 증상에 대한 인지가 특히 부족하여 이를 방치하므로서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며 "이명은 만성화 될 경우, 수면장애, 정신적 고통 등 삶을 질을 악화시킬 수 있어, '실비도'정이 초기 이명 증상을 완화시키고 치료하는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비도'정은 태전그룹 AOK에서 의뢰해 한풍제약을 통해 제조 생산되는 제품으로, 7월 1일부터  전국 약국을 통해 유통된다.

'실비도'정은 1일 3회, 2 - 3정을 식후에 복용하며 90정으로 구성됐다.

한편, 태전그룹은 토탈헬스케어 유통 전문 기업으로 의약품 유통을 하는 태전약품판매㈜, ㈜티제이팜과 소비자 대상 마케팅과 신유통 모델을 개발하는 O&K 그리고 PB 의약품을 주문 생산 유통하는 AOK 등으로 구성됐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블랙모어스 - 피쉬 오일
Solution Med Story
한풍제약- 굿모닝에스과립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강덕영 대표, “투명한 기업경영, 매출 증대로 이어져"

“회사 중요 정체성 ‘윤리경영’...개량신약 발판 글로벌...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17 한국제약기업총람

2017 한국제약기업총람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 비상장 제약사 114곳 기업정...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