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영, 한국로슈진단과 ‘로슈 아큐첵’ 총판계약 체결
전국약국 영업 총판 대리점 계약 체결
이권구 기자 | kwon9@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지오영(대표 조선혜)은 한국로슈진단㈜(대표 조니 제)의 ‘로슈 아큐첵 키트, 혈당 측정지’에 대한 전국 약국 영업 총판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지오영은 국내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 판매 및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로슈 아큐첵 키트, 혈당 측정지’는 아큐첵 액티브, 아큐첵 퍼포마 등 국제표준화기구의 정확성평가기준(ISO 15197:2013)을 통과했으며 쉽고 편리한 혈당측정 제품, 소량 혈액량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혈당측정 제품과 아큐첵 가이드, 아큐첵 인스턴트 등 쉽고 간편하게 혈당측정을 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지오영 관계자는 “한국로슈진단의 아큐첵 키트, 혈당 측정지의 판매 성과를 위해 지오영의 우수한 영업∙마케팅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오영은 관계사의 신뢰를 받는 의약품 유통기업을 넘어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오영은 인천에 연면적 6,500여평의 허브물류센터를 보유하는 등 전국에 18개의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제약사를 대상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진료재료 등 헬스케어 3PL, 4PL 등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