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바이러스 예방 '피톤치드 크림바' 출시
쫀쫀한 초미세 거품이 피부 노폐물, 바이러스, 유해세균 제거
이권구 기자 | kwon9@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피톤치드 크림바'는 생크림같이 쫀쫀한 초미세 거품으로 모공 깊숙히 쌓인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 바이러스, 유해세균을 제거해 준다. 120여종 식물에서 추출한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 숲향기로 지친 마음을 보듬어주는 '코로나블루' 심리방역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숲메커니즘'을 재현한 게 특징이다.
또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높이는 식물성 오일추출물 5종, 한방추출물 8종 등 자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약알카리성 비누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씨엘바이오는 '피톤치드 크림바'에 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하는 피톤치드 복합물이 담겨 있어, 외부에 노출된 피부를 수시로 꼼꼼이 씻어주면 겨울철 개인위생은 물론 외부 감염으로부터 자신을 지켜내는 '셀프 백신'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피톤치드 크림바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세정력과 피부 보습력이 뛰어난 프리미엄 위생비누"라고 말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
코로나균을30초만에사멸시키는강력한것이면암세포에주입하면좋은결과가나올것미다몇일만에암세포가사멸돌것으로믿습니다꼭해보세요노벨의학상감입니다 (2020.12.06 16:11)

댓글의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