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러스,'사랑의 쌀 나눔' 사회공헌활동 진행
2008년부터 12년간 제천 지역 소외계층에 온정 전달
이권구 기자 | kwon9@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한국코러스㈜(대표이사 황재간)는 12월 6일 제천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한국코러스는 쌀 6000Kg(10Kg 600포)를 제천시청 및 복음자리교회, 원당교회 등에 기부했으며, 그 중 50포는 임직원들이 직접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가정에 배달했다.
한국코러스는 2008년부터 매년 '사랑의 쌀나눔' 행사를 이어오면서, 12년째 제천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황재간 대표이사는 “ 인류 건강을 위해 병을 치료하는 의약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세상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치유할 수 있다면 참 행복할 것"이라며 “비록 추운 날씨지만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배달되는 각 가정으로 함께 전해져 온기로 가득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코러스는 충북 제천 내용고형제 의약품 공장과 음성 주사제공장 및 강
원도 춘천시에 자체 운영중인 바이오 제약공장을 통해 우수의약품 130여종을 생산해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로 수출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과제를 통해 역량과 기술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최근 춘천 바이오완제공장 GMP를 획득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
사랑의 쌀 나눔행사!!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우리의 따뜻한기업!!한국코러스!!인류 건강을 위한 좋은의약품과 함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19.12.11 14:49)
댓글의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