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레이셀 컬러스’ 론칭…2가지 색 출시
렌즈서 보기 어려운 컬러 자연스럽게 녹여내
전세미 기자 | jeonsm@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레이셀 컬러스는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이셀의 새로운 브랜드로 기존의 컬러보다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1020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올리브와 블루 컬러가 안쪽으로 부드럽게 퍼지는 패턴처리로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눈빛을 표현해 주는 원데이 컬러렌즈다.
레이셀 컬러스 <파우더 블루>는 순수한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블루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맑고 깨끗한 느낌의 물빛 컬러로 순수하면서도 당당한 눈빛을 표현할 수 있다.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블루와 그레이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으로 어반 시크한 매력이 빛나는 스타일이다.
레이셀 컬러스 <골든 올리브>는 밝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는 컬러로, 부드러운 태양빛으로 반짝이는 올리브 컬러를 통해 생기 넘치는 눈빛을 완성할 수 있다. 따뜻하고 활기찬 매력이 빛나는 스타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레이셀 컬러스’ 2종 <블루 컬러>, <올리브 컬러>는 일반적으로 렌즈에서 보기 어려운 트렌디한 컬러를 섬세한 패턴으로 자연스럽게 녹여낸 제품이다”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1020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호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